로고

언론에겐‘직필’을 시민에겐‘역사’를 미래,아산 언론후원회 회원단합대회 개최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4/06/25 [10:36]

언론에겐‘직필’을 시민에겐‘역사’를 미래,아산 언론후원회 회원단합대회 개최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4/06/25 [10:36]

지역의 깨어있는 시민들의 모임 미래,아산 언론후원회”(회장 이진영)가 회원 단합대회 및 홍보를 위한 행사를 지난 일요일 진행하였다. 아산시 염치읍 은행나무길 광장 일원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20여명의 임원진과 일반회원들이 참여하여 친목을 다졌다. 지난해 창립된 이 단체는 200여명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단체이다.

 

이날 행사에서 이진영 회장은깨어있는 시민정신으로 약자를 보호하며 공정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의 가치구현을 목표로 첫 발을 내디뎠다.”고 말하면서 우리 모두 설립 취지를 망각하지 말자고 회원들을 독려했다.

 

미래,아산 언론후원회는 시정을 견제하고 의회를 감시 독려하는 등 갑 질 공무원 퇴출을 위한 언론의 펜 끝을 응원하기 위한 순수 시민들의 자발적 모임이다. 뿐만 아니라 아산시 행정을 비롯하여 경제, 사회, 문화, 등에 대한 지역 현안에 대해 고민하고 그에 따른 대안마련에도 주 관심사이다. 시민에게 주어진 정당한 알권리 충족과 시민의 권익 보호에 우선하는 지역의 파수꾼으로서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무의미한 일상으로 대의에 무감각하고 비리에 억눌리는 사람들에게 무관심으로 눈감는 일은 동시대의 사람으로서 비겁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권력으로 약자를 억누르는 자에게 용감히 맞서는 일은 한시대의 진정한 헌신으로 기억 될 것이다.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래,아산 언론후원회에 거는 기대가 크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