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미래신협,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 진행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4/07/05 [11:24]

아산미래신협,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 진행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4/07/05 [11:24]

신협(이사장 김종철)4일 아산시 도고면 농은리 지역에서 취약 아동청소년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활동을 진행했다.

 

어려운 아동청소년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목표로 하는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2019년부터 신협사회공헌재단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협업으로 시작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전국단위 프로젝트이며 2024년 현재 누적 510가구를 목표로 하고 있다.

 

본 사업에서는 친환경 소재인 전주한지 벽지와 장판지를 사용하였으며, 이는 지역특화사업과 연계된 친환경 소재이다.

전주한지는 특성상 습도조절, 유해물질 저감, 곰팡이 방지, 탈취 등의 효능이 있어 주거환경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아산미래신협 김종철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도고면 행복키움 추진단, 도고면 행정복지센터 임직원 등이 동행하여 함께 나눔 활동을 펼쳤다.

 

아산미래신협 김종철 이사장은 지방소멸과 저출산이 맞물린 어려운 시대를 맞아, 우리 아산미래신협 임직원은 지역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든든한 양분이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