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탕정온샘도서관, 어린이 글쓰기 강좌 수강생 작품집 출간 기념 ‘북 콘서트’ 개최

아산미래신문 | 기사입력 2024/11/04 [11:52]

탕정온샘도서관, 어린이 글쓰기 강좌 수강생 작품집 출간 기념 ‘북 콘서트’ 개최

아산미래신문 | 입력 : 2024/11/04 [11:52]

아산시 탕정온샘도서관이 어린이 글쓰기 강좌 수강생들의 작품집 출간을 기념해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북 콘서트는 탕정온샘도서관의 어린이 대상 글쓰기 프로그램인 나도 어린이 작가 되기수강생들의 작품집 출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수강생들은 글쓰기+=이라는 책을 출간했다.

 

이날 행사는 현악 2중주와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 작가 인터뷰와 사인회, 어린이 작가들의 특별 공연이 이어졌으며, 참석한 가족들의 뜨거운 축하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탕정온샘도서관은 직접 글을 쓰고 책을 출판할 수 있는 글쓰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쓰는 소설가 박기복 작가가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3년 성인 대상으로 처음 시작해 올해부터는 초등 고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아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북 콘서트에 참여해 주신 어린이 작가들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 누구나 글쓰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세상에 펼칠 수 있도록 글쓰기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인 대상 프로그램인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에서는 글에서 괜찮습니다를 출간하며, 15일 출간기념회를 진행한다.

 

출간된 도서들은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구입 가능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또한 많은 지역주민이 접할 수 있도록 아산시립도서관에 비치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