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일반직 공무원 학습‧동아리 성과보고회조직 구성원들의 소통과 공감, 매력있는 직장문화 조성 앞장
아산교육지원청은 자율적인 상호 학습을 통하여 전문 지식의 창출, 공유 체제 확립 및 연구 분위기를 조성하고 조직구성원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의 조직 문화 형성을 위해 “청심”, “아름두레”, “기록다움”등 총 9개의 학습동아리와 1개의 봉사동아리, 5개의 취미동아리를 지난 1년간 운영해 왔다.
이번 동아리 성과보고회 내용은, 연간 동아리별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 추진 상 나타난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을 중심으로 각 동아리별로 PPT,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과보고회에 참석한 아름두레 김세진 주무관은 “학습동아리 참여를 통해 평소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다양한 사례를 접하고 서로 토론하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이런 자리를 자주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문희 교육장은 “학습, 봉사, 취미동아리 운영을 통해 업무에 대해 토론하고 개선방안을 찾아서 개인의 업무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성과물 공유를 통해 동아리 운영이 더욱 발전된 방향으로 전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 손소독,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저작권자 ⓒ 아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