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F&B 천안·아산하치장, 아산시에 취약계층 지원 후원물품 전달

(사)더불어함께 새희망 연계,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생수·음료 나눔

2021-07-06     아산미래신문
▲ (왼쪽부터) 동원F&B 천안·아산하치장 김희현 지점장, 박노찬 팀장, 윤찬수 아산시 부시장, 김정해 상임이사가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미래신문



동원F&B 천안·아산하치장(지점장 김희현)과 (사)더불어함께 새희망(상임이사 김정해)이 6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샘물, 동원 홍삼드링크 등 42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물품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단법인 더불어함께 새희망에서 동원F&B 천안·아산하치장과 연계해 기부받은 생수 및 음료로 아산기초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
 
김희현 지점장은 “지역사회의 소소한 나눔 실천으로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해 상임이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체를 발굴하는 데 주력해 나눔 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찬수 아산시 부시장은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에 이웃을 위해 물품 나눔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어려움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서로 돕고 보살피는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